필굿스토리

안녕하세요 필굿아잽니다. 요즘은 그야말로 무선 이어폰의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길을 걷다 보면 흔히들 귀에 무선 이어폰을 끼고 있는 걸 볼 수가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세계적으로 가장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는 제품은 역시 애플 에어팟(Airpods)입니다. 제품 자체가 완성도가 높고, 디자인도 굉장히 깔끔하고 그 자체로 이쁘기 때문에 가격대가 높은데도 불구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요.

 

 

애플 에어팟 2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필굿입니다. 오늘의 아이템은 애플 에어팟 2(airpods 2)입니다. 운동하거나 일할 때 끼고 하면 좋을 것 같아 호시탐탐 기회를 엿보고 있었는데 이런 제맘을 알았는지 아내님께서 생일 �

ajedelavie.tistory.com

 

충전 케이스 버전도 여러 가지가 나오고 있는 가운데, 나만의 에어팟으로 더욱 특별해질 수 있는 서비스를 애플에서도 제공 중에 있어 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애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에어팟을 구매할 경우, 에어팟 케이스에 자신만의 이니셜이나 이모티콘을 새기는 각인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 되고 있습니다.

 

 

물론 공홈을 이용해 사는 것이 다른 곳을 이용해 사는 것보다 더 비쌉니다. C팡 최저가의 경우 15만원데에 팔고 있는데 비해, 공홈은 20만원 정도 하는군요. 그러나 각인 + 선물용 일 경우 작성된 축하 메시지를 같이 동봉해주거나, 추가금 6천원에 선물용 포장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서비스를 해주는 것은 또 하나의 마케팅 전략이라고 봐야겠죠 ㅎ

그럼 어떻게 각인을 넣어서 '나만의 특별한 에어팟'을 만들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어팟(Airpods) 케이스에 각인 새기기

1.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 먼저 접속 한 뒤, 메인 화면에서 스크롤을 내리다 보면 아래와 같은 에어팟 화면이 나옵니다. <구매> 클릭합니다. 물론 안사도 상관은 없습니다. 결제하기 전까진 산 게 아니니까요 

 

 

2. 그럼 어떤 종류의 에어팟을 살 건지 묻습니다. 아무거나 마음에 드는 거 고르고 [구입] 누릅니다. 눌러도 돈 안 빠져나가니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저는 그냥 에어팟2,Airpods를 클릭해봤습니다.

 

 

3. 유선 충전이 되는 에어팟2를 선택했으나, 혹시나 해서 다 가져와봤다는 듯 다시 종류별로 다 펼쳐놓습니다. 얘네가 1조 달러를 그냥 달성한 게 아니죠. 소비자의 심리를 파악해서 자연스럽게 한번 더 상품을 노출시키고자 하는 저저저 마케팅 전략. 무서운 놈들.. 그러나 제 마음은 확고합니다. 유선 충전 케이스 모델 선택합니다. (물론 하고 싶은 거 고르시면 됩니다.)

 

 

4.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무료로 새기는 나만의 메세지]에 보면 "당신만의 이모티콘, 이름, 이니셜, 전화 번호, 날짜 새기기, 오직 Apple에서만.."이라고 나와있네요. 클릭합니다.

 

 

 

5. 이제 자신만의 Airpods을 만들라고 판을 깔아줍니다. 이모티콘 하나를 선택해서 넣거나, 원하는 텍스트번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모티콘 삽입>

 

 

<텍스트 삽입>

 

 

6. 그렇게 한 다음 스크롤 내려서 [저장]을 하면, 아래와 같이 입력한 이모티콘이나 텍스트가 확인이 됩니다. [장바구니에 담기] 클릭합니다. 사는 거 아니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

 

 

그럼, 아래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추가로 메시지와 포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포장 해주는지 같이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선물 메세지 또는 선물 포장 추가

1. 이모티콘이 들어간 각주 행 아래에 보면 [선물 메시지 또는 선물 포장 추가]라고 된 부분이 있습니다. [추가] 클릭합니다.

 

2.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무료인 포장 전표 및 선물 메세지를 선택해도 되고, 추가 비용을 내고 선물 포장과 카드를 선택해도 됩니다.

 

 

두 경우 모두 원하는 메세지를 작성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3. 그리고 저장을 하면, 아래와 같이 확인됩니다.

 

 

4. 이제 결재를 눌러 카드번호를 입력한 다음, 열심히 돈 벌러 가시면 됩니다는 농담이고요 ㅋ. 여기까지가 나만의 에어팟 만들기 케이스 각인 편 끝입니다. ^^ 쉽죠? '그치만 난 이걸로는 부족하다..' 하면 스크롤을 내립니다. 그럼 악세서리 샵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집니다. 참 철두철미 합니다 애플. 너무나 자연스럽게 바구니에 하나씩 쌓입니다.. ;; 정신차리고 얼른 마무리 해야겠습니다 ㅎㅎ

 

 

 

어떠셨나요? 나만의, 또는 너만의 특별한 에어팟을 생각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이런 서비스도 있다는 것과 선물용으로도 괜찮아 보여 소개해드렸습니다. 판촉용이 아닌, 정보 공유 목적용임을 거듭 강조드리면서 <나만의 에어팟 만들기_케이스 각인> 편 끝~~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ㅎ

 

사과제품 리얼 후기 보실 분은 아래로

 

애플워치5 내돈내산 제품리뷰

안녕하세요 필굿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작년 크리스마스 때 아내님께서 선물로 하사하신 Apple watch 5에 대해 리뷰 해보겠습니다. 제품 리뷰란 무릇 박스 개봉부터 시작하는 것이 정석입니다�

ajedelavie.tistory.com

 

아이패드 7 언박싱

안녕하세요 필굿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2019년 11월에 출시된 아이패드 7세대 wifi 버전에 대한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장인 생일 선물로 멀 살까 하다가, 아이패드를 골랐습니다. 지금 집에서

ajedelavie.tistory.com

 

아이패드 케이스 잘 고르는 Tips

안녕하세요 f.필링굿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교체한 아이패드 에어 2 케이스에 대해 리뷰 하면서, 케이스 구매시 저같은 실수(?)를 피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작성 했습니다. 저는 얼마전까지 ��

ajedelavie.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