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평점 4.6/5.0점. 2천개가 넘는 구매 후기는 이 제품이 그렇게 형편없는 물건은 아니라는 것을 대변해주는 듯 했습니다. 다른 제품보다 비싼 것이 흠이긴 했으나, 그래도 에너자이저면 모르긴 해도 배터리 계의 작은 형님 정도는 된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구요ㅋ (대충 사고 싶은거 샀다는 뜻,,)
배터리 충전기 사용후기
현재까지 사용해오면서 느낀점은 쉽고 빠르다 입니다. 충전기가 뭐 별게 있겠습니까,, 건전지 끼고 충전만 잘 되면 되는 것이죠 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확실히 느낄수 있는 빠른 충전 속도는 저같이 성질 급한 아재에게는 딱이었습니다.
완충 까지 걸리는 시간으로는 같은 에너자이저 충전기임에도 모델마다 상이한데요. 프로차저는 3-5시간, 베이스차저의 경우 AA는 8-13시간, AAA는 7-10시간으로 나와있네요. 그에 반해 제가 구매한 1시간차저는 정말로 1시간 이내에 급속충전이 됩니다.
실제로 저 완전 충전 되었다는 알림이 사기 치는 건 아닌가 싶을 정도니까요. 5분안에 배터리 모양이 차오르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면서 느낀 장단점을 꼽자면,
장점
1. AA 타입과 AAA 타입 모두 충전이 가능하고, 섞어서 충전도 가능합니다.
2. 충전속도가 정말 빠릅니다. 제품 소개에서는 최대 1시간 이내에 모든 배터리가 완충 된다고 하는데, 실제로는 1시간도 안걸렸습니다. 새로 사서 끼운 배터리도 30분 안에 완전히 충전이 되더라구요.
3. 큼지막한 게이지가 있어 얼마나 충전이 되었는지 쉽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4. 온도 조절 장치가 있어 과열로 인한 사고를 방지하도록 되어있다고 하니 안심이 됩니다.
5. (당연히) 같은 회사의 에너자이저 배터리 AA, AAA 사용을 추천하지만, 같은 사이즈의 충전지는 모두 충전이 가능합니다.
6. 충전이 완료 되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기능 덕분에 전력 낭비 걱정 NO~!
단점
1. 동급 다른 제품에 비해 비싼 편. 저 가격이면 8개 배터리 동시 충전도 가능했던 것,, 아아... ㅠ
에너자이저 충전 건전지 (AA, AAA)
충전이 필요한 상태로 배송이 되었는데요. 충전 후 사용해보니 완충 되었을 경우, 시중에 파는 일반 건전지와 비교해도 출력면에서 별 차이를 못 느꼈습니다. 물론 주로 사용되는 곳이 애들 장난감이다보니 소모가 심한것도 아니긴 하지만, 그래도 앞으로는 건전지 사는데 돈쓸일은 없지 싶네요. ㅎ
이렇게 해서 지금까지 돈아깝다는 생각이 전혀 안드는 에너자이저 배터리 충전기와 충전 건전지 후기 였습니다. 애들이 많은 집에는 선물용으로도 꽤 괜찮은 아이디어가 아닌가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