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굿스토리

 

쿠팡이츠 사장님사이트 가입 방법과 수수료 정보

안녕하세요. 지난번 쿠팡 이츠 배달 파트너에 대한 포스팅에 이어, 오늘은 쿠팡 이츠에 등록하고 싶은 식당이나 카페, 프랜차이즈 사장님을 위한 사이트와 입점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봅니다.

 

쿠팡이츠 스토어 어플리케이션

 

쿠팡 이츠 가입

  • 쿠팡 이츠 사장님 파트너 센터 1600-9827 입점 문의 (운영 시간 : 9시~새벽 1시)
  • 사장님 포털 사이트에 회원 가입 후, 입점 신청

 

쿠팡 이츠 사장님 사이트 입정 문의

 

쿠팡 이츠 사장님 사이트. 스토어 회원 가입

1. 아래의 쿠팡 이츠 스토어에 접속하여스토어 회원 가입을 진행합니다.

 

 

 

2. 스토어 회원가입 기본 정보 입력

 

쿠팡 이츠 스토어 회원 가입 화면

 

아이디와 비번, 이메일, 휴대전화 번호 등 개인 정보 및 입점 신청을 위한 스토어 회원이 되는데 필요한 정보들을 입력합니다.

회원 가입 시 필요한 서류는 사업자등록증, 통장 사본, 영업신고증입니다.

 

수수료

주문 발생 시, 건당 수수료가 발생하는 시스템이며, 가입비, 광고비, 해지 비용이 없습니다. 

 

쿠팡 이츠 수수료 설정화면

 

수수료 항목(부가세 별도)

1. 주문 중개 수수료

2. 카드 수수료 및 결제 이용료

3. 배달 요금

 

A 최소 주문금액이란?

고객이 최소 주문 금액 이상만 주문이 가능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최소 주문 금액이 낮아질수록 주문이 많아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B. 소액주문 비란?

소액주문 비를 설정하면 5천 원~최소 주문금액 미만의 결제 구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해당 구간에서는 고객이 전체 배달비에서 소액주문 비만큼의 배달 분담비를 추가로 지출하여 가맹점의 부담이 줄어듭니다. 소액주문 비를 설정한 가맹점에 주문이 많아지는 경향이 있다고 합니다.

 

 

입점 신청 전 체크리스트

필요 서류가 다 준비되었는지?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영업신고증 확인

 

사업자 등록증 상 업태가 음식, 식품접객업, 즉석판매 제조 - 가공업자가 맞나요?

판매자에 대해서는 사업자 기재 사항과 무관하게 (일반음식점/휴게음식점/제과점업'으로 기재한 경우에도) 항상 식품위생법상 ('일반음식점/휴게음식점/제과점업')에 해당하는 인허가증 사본을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인허가증에 표기된 주소지는 쿠팡 이츠에서 판매하는 음식의 배달지 주소(매장 주소)와 무조건 동일해야 합니다. 이에 따라 해당 인허가증(일반/휴게/제과) 사본을 확인한 경우, 사업자등록증에 관련 사항이 기재되어 있지 않더라도 판매자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메뉴 구성이 되어 있는지?

메인 메뉴와 사이드 메뉴 구성, 원사지 정보, 음료 용량 정보

 

포장 용기가 준비되어 있는지?

배달 시 포장 용기가 구비되어 있어야 합니다.

 

주문을 수락할 포스(POS) 또는 모바일 기기가 준비되어 있는지?

주문 포스(POS) 및 모바일 기기. 주문 포스 프로그램을 설치할 컴퓨터(노트북) 또는 태블릿 PC, 스토어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스마트폰만 있으며 됩니다.

 

주문 포스 POS 프로그램 설치 및 어플리케이션 iOS, 안드로이드 바로가기

 

 

 

마치며

지금까지 쿠팡 이츠 입점을 위한 사장님 사이트, 스토어 회원 가입과 함께 쿠팡 이츠의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기 위해 필요한 서류와 절차들까지 정리해봤습니다. 고객센터에 문의 시 전문 컨설턴트가 1:1 상담을 해준다고 하니, 입점 신청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을 것 같습니다.

 

가파른 상승세로 전국에서 서비스 중인 쿠팡 이츠. 입점 신청을 위한 사장님사이트 및 가입 절차 편 끝~!

 

 

쿠팡 이츠 배달 파트너 수입이 궁금하다면?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