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굿스토리

 

애드센스 수익금 정산받기

안녕하세요. 애드센스를 시작 하면서 참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요, 그랬던 그가 얼마 전 저에게 선물을 주었습니다ㅎ 그래서 오늘은 애증의 애드센스가 준 선물. 수입 정산 받은 후기를 포스팅해봤습니다.

 

애드센스 지급 화면

 

애드센스 시작하고 3개월만에 정산이 이루어졌네요 처참한 방문자수 대비, 그리고 한동안 글을 못 올린 걸 감안하더라도 기분 좋은 소식입니다 ^^  

 

 

애드센스 화면에서도 누적금액이 100불을 넘어서면서 정산이 된다고 적혀있길래 언제 어떻게 되나 기다리고 있었는데, 지난달 문득 카톡으로 메시지가 들어왔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알려드렸듯 저는 주거래 은행인 신한은행으로 지급 계좌를 지정했었는데요, 신한 은행 SOL어플도 사용 중이었던 터라 바로 연결이 되어 정말 쉽게 정산이 이뤄졌습니다.

 

신한은행 SOL어플을 이용한 수익금 정산

 

애드센스 결산

 

[해외 송금 바로가기]를 눌러 어플로 바로 접속해보니,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9월 22일에 입금 대기중인 건이 하나 있네요. 여러 가지 환율 우대가 있다고 하는데, 받아 보면 알겠죠?ㅎ 입금받기를 눌러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 봅니다.

 

신한은행 애드센스 결산하기



송금 정보에는 입금 대기 중으로 나타나며, 송금인은 GOOGLE ASIA PACIFIC PTE LTD라는 메시지가 적혀있네요.

 

신한은행 애드센스 결산

 

입금 시 적용 환율은 환율 우대 적용을 50% 받아서 달러당 1,157.7 원이며, 송금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이 입금이 된다고 안내합니다.

 

신한은행 해외송금 받기

 

마지막에 한 번 더 정산될 금액에 대해 알려준 뒤, [확인]을 누르면 바로 정산 처리가 됩니다. 다른 딜레이가 없네요.

 

애드센스 지급 받기

 

 

실제 적용된 환전 수수료 비교

입금 시 적용 환율을 1달러당 1,157.7원을 받았었습니다. 9월 22일 당시 환율은 달러당 1,160원에 송금받을 경우 1,148.7원이 되겠네요. 여기서 제가 환율 우대 50% 적용을 받았었기 때문에, 1,157.7원으로 정산이 이루어졌음을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지금은 환율 많이 떨어졌네요;; 안타까운 소식입니다만,,, 대통령 선거가 이뤄지고 나면 조금 나아지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환율 정보

 

이렇게 해서 애드센스 승인받고 세 달 걸려서 정산을 받는 과정을 모두 알려드렸네요. 외환은행이나 카카오 뱅크 등 다른 곳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던데, 제가 사용 중인 신한은행은 이런 정도여서 정보 공유 차원에서 포스팅해보았습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또 즐겁게 블로그 하시길 바라요 ㅎㅎ

 

블린이의 일주일 수익 인증과 각 항목 정의 (ft. 원데이 투딸라)

반응형 광고 사이드바 게시 하기

애드센스 PIN 수령 / 입력 하기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 계좌 등록하기 (ft.국내 은행별 Swift 코드)

무효트래픽 의심 IP 신고부터 고소미까지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