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굿스토리

안녕하세요 필굿입니다.

드디어 받았습니다. 광고 게재 제한 ㅋㅋ 블로그 이웃님들이 너나할것이 제한 소식을 알리시길래, '아 나한테도 곧 오겠구나~' 했는데 ‘왜 불길한 예감은 빗나가질 않는지~’ㅎㅎ

 

 

 

 

무효 트래픽 문제

"제가요?? 언제요?? 왜요??"라고 묻고 싶지만 돌아오지 않을 외침일뿐..

애드센스에서 얘기 하는 무효 트래픽으로 간주되는 사항이 뭔가 하니,

1. 게시자가 자신의 라이브 광고를 클릭하여 생성된 클릭이나 노출

; 내 광고 내가 누르는 것

2. 한 명 이상의 사용자가 생성한 반복적인 광고 클릭 또는 노출

; 광고 반복 클릭

3. 게시자가 자신의 광고 클릭을 유도함(예: 사용자의 광고 클릭을 유도하는 언어, 다량의 의도하지 않은 클릭을 유발할 수 있는 광고 구현 등)

; 광고 눌러 달라고 유도

4. 자동화된 클릭 도구나 트래픽 소스, 로봇, 기타 사기 소프트웨어

; 매크로나 프로그램 등을 이용한 불공정한 트래픽

 

 

음.. 의심가는 사항이 있긴 합니다만,, 조금 더 알아봐야 할 것 같네요;;

이웃님들 얘기로는 경우에 따라 일주일만에 풀리셨다는 분도 계시고, 한달을 꽉 채우셨단 분들도 계셔서, 저도 일단 기다려보면서 어떻게 대처하셨는지 배우러 가야겠습니다.

광고 걸어만 놨지, 트래픽 소스니 뭐니 완전 무뇌한이라 간만에 공부좀 하게 생겼네요 ㅎ

즐거운 불금 보내시길 바래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